본문 바로가기
아기랑 갈만한 곳

망포역 망고키즈카페 수원 아기랑 갈만한 곳 클라이밍 미끄럼틀 있는 곳

by 올웨이즈파파 2023. 7. 22.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망포역 근처에 있는 망고키즈카페입니다. 수원에 아기랑 갈만한 곳이 어디가 있을까?라고 시작했던 포스팅이 벌써 24번째 소개글이 되고 있네요. 의외로 수원 또는 근교에 아가랑 갈만한 곳들이 많아요!

망포역 망고키즈카페

1)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9 시까지

 

2) 가격

어른 4,000원 / 아이 6,000원 

위 가격은 1시간 이용기준이며 추가 이용 시 10분당 1,000원씩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형제 동반 없이 오는 12개월 미만의 아기들은 50% 할인이 적용되며, 형제 동반 시에는 무료라고 합니다.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괜찮으며 보통 키즈카페들이 2시간을 기본이용료로 적용하는 곳이 많은데 망고키즈카페는 기본시간을 1시간으로 적용하면서 가격에 대한 부담이 조금 줄어드는 곳입니다. 그리고 성인의 가격에는 음료 1잔이 포함이 되어있으니 가격은 정말 괜찮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3) 주차

주차장이 건물 뒤편에 있어 건물 뒤편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4) 회원권

선불 회원권 10만 원 

* 현금결제 시 12만 원 적립 / 카드결제 시 11만 원 적립

망포역 망고키즈카페 이용시 꿀팁

  • 결제하실 때는 현금결제하실 수 있으면 실제 결제가격에서 10% 할인이 들어갑니다. 계좌이체도 가능하니 현금이 없으셔도 10% 할인받고자 한다면 계좌이체로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시에 카페 같은 공간에서 아이를 보고 있으셔도 되지만 파티션이 쳐져 있는 룸 같은 공간이 있습니다. 마치 책방 곳곳에 있는 파티션처럼요. 아이가 스스로 잘 놀 수 있고 다칠만한 요소가 없다고 판단되면 이 공간에서 충분히 힐링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외부음식이 반입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외부음식반입이 가능하다는 곳은 처음 보는데 중국산을 제외한 외부음식반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클라이밍 미끄럼틀

키즈카페를 다니면서 많은 미끄럼틀은 보았지만 클라이밍 미끄럼틀은 처음이더라고요. 암벽등반을 이용하여 올라가거나 사다리를 타고 올라간 후에 왼쪽 미끄럼틀로 내려오면 되는데, 이게 굉장히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이가 그물망은 올라갈 수 있는데 암벽등반은 하기가 아직은 힘들고 그물망을 올라간 뒤로 왼쪽 미끄럼틀을 이용하는데 아직 미끄럼틀 타는 게 익숙지 않다면 그물망을 올라갈 수 있는 아이에게도 조금은 불안하겠더라고요. 

미끄럼틀 외에도 레이싱존, 낚시존, 게임존, 편백존, 트램폴린, 축구장 등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었으며, 좋았던 부분이 트램펄린인데 4세 이상 / 이하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 복층처럼 1.5층으로 올라가면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있는데요.

말타기, 역할놀이 옷, 아이스크림가게, 화장대, 자석블록, 종이블록, 마켓, 주방놀이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모도 아이도 충분히 즐기면서 쉴 수 있는 공간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